통계 위젯 (화이트)

14
49
520411

mouse block


역시 뭔가 특이한 놈인 니클라스 벤트너 직문 직답 인터뷰 Arsenal: Interview



역시 뭔가 특이한 놈인 니클라스 벤트너 직문 직답 인터뷰



출처: Official matchday programme vs Liverpool 16.2.14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전 책 잘 읽는 사람 아닌데요. 

물론 책이나 그런건 좋아합니다. 

(.... 하려는 소리가 뭐냐)



초능력이 생긴다면?

투명인간이 되고 싶어요. 

은행을 털어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싶네요. 



축구 선수가 되게 감명을 준 것은?

그저 언제나 축구가 즐거웠습니다. 




역사상 단 한 골을 넣을 수 있었다면 어떤 골을 넣고 싶었는지?

아마 유로에서 덴마크를 위해 넣는 골 이겠네요. 

그게 가장 영광 스러울 것 같습니다. 



별명이 있다면?

제 성을 그냥 별명 처럼 불러요. 덴마크 에서도 절 그냥 벤트너라 부르구요. 언제나 그랬습니다. 



축구에서 절친이 있다면?

덴마크 선수인테 크리스티앙 라스무센 이라는 애예요. 

덴마크에서 유스 일때 부터 같이 뛰었죠. 



혼자 고치고 수리하고 그런거 잘하는지?

어려운 질문입니다. 이전에 어렸을땐 이것 저것 뚝딱뚝딱 고치고 그랬는데 요샌 못했어요. 

제 덴마크 친구들은 그런 쪽에서 일하는 애들이 많아가지고 

영국에 놀러올때 마다 5분 안에 다 해결해 주거든요. 



첫 직업이 뭐였는지?

신문 배달이요. 

매주 목요일 일요일 마다 신문배달을 나갔어요. 

코펜하겐에 한 700부 정도 돌렸었죠. 

진짜 오래 걸렸었어요. 



2개의 스타터와 2개의 디저트 둘중에 뭘 고르겠는지?

스타터 2개요. 전 맛보다도 그 음식 먹는거 자체를 좋아해요. 

예를 들어 크림 브릴뤼 같은 경우 거의 다 맛이 거기서 거기잖아요. 

근데 치킨 같은 경우 조리법이 100가지가 넘죠.



학교에서 제일 잘하던 과목은?

체육이죠. 당연히 그랬구요. 

전 어렸을때 운동 진짜 여러가지 해어요. 

테니스, 배드민턴, 수영, 탁구, 농구.. 

다 학교 팀에 속해서 뛰기도 했구요. 



축구에 있어서 규칙을 하나 바꾸고 싶은게 있다면?

오프사이드 테크놀로지를 좀 바꾸고 싶습니다. 

경기를 한 10초 정도 지연시킨 다음에 진짜 그게 오프사이드 인지 아닌지 

판명을 하는거죠. 실제로도 가능한 일인데 말예요.



당신 빼고 fifa14를 제일 잘하는 선수는?

잘 모르겠어요. 전 안하는데 아론이 가장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구요. 



차는 뭐끌고 다니는지?

포르셰 터보 S.



가장 좋아하는 취미는?

아들 데리고 나가서 축구 하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이제 3살인데 왼발을 아주 잘써요. 

그리고 키도 클거 같네요. 지금 벌써 5살 애들이랑 뛰고 있어요. 



가장 좋아하는 응원가는?

베르캄프 응원가요. Walking in a Bergkamp wonderland!



상대해 본 선수 중에 가장 잘하던 선수는?

아마 메시 일겁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상 4번을 탔는데 그게 말해주죠.




드레싱룸에서 제일 웃기는 선수는?

폴디랑 프림퐁이 재미있어요. 

지난번에 칼 젠킨슨이 이상한 츄리닝을 입고 왔는데 프림퐁이 클럽 전체에 다 소문을 냈죠. 



들어본 루머 중에 가장 미친 루머는?

근래들어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샤가 저에게 관심 있다고 제가 스스로 말했다는 그런 

미친 루머를 들은 적이 있어요. 이런걸 많이 보는데 사라지질 않네요. 









특이하네요 특이해.. ㅋ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