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04
35
519674

mouse block


아슨 벵거 감독님 아스날 2014/15 시즌을 앞두고 첫 인터뷰 Arsenal: Interview




아슨 벵거 감독님 아스날 2014/15 시즌을 앞두고 첫 인터뷰


출처: Official matchday programme Arsenal vs Crystal palace 15.8.14



첫 홈 경기를 앞두고 벵옹이 매치데이에 온 구너들에게 쓴 첫 인터뷰 입니다용. 





좋은 오후 입니다. 이번 시즌 첫 경기를 위해 에미레이츠에 온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일단 근래 들어 에미레이츠 컵이나 커뮤니티 쉴드 경기에 정말 많은 아스날 팬 여러분들을 보게 되어 너무 좋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FA컵 결승전과 그 후에 이슬링턴에서 있었던 퍼레이드에서 

여러분 께서 보여주신 열광적인 응원에도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주 만시티를 이기고 얻은 커뮤니티 쉴드 이 후로 믿음이 강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경기에서 얻은 자신감과 크리스탈 팰리스와 같이 위험한 팀을 상대로 좋은 

시즌 스타트를 끊어 내야 한다는 그런 긴장감을 잘 섞어내야 하겠습니다. 



지난 일요일은 우리에게 정신적으로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번 시즌엔) 전반적으로 넣는 골의 숫자를 늘이는 것과 빅경기에서 경기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지난 시즌엔 보통때 우리와 다르게 빅 경기 원정에서 승점을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지난 시즌의 기술적인 안정감, 긍정적인 정신력과 합심력을 계속 유지해 왔습니다. 

또한 우리 스쿼드는 드뷔시, 체임버스, 오스피나, 알렉시스를 데려와 더욱 강력해 졌고 

이 때문에 저 또한 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칼룸이 우리 전술적인 플레이와 압박감이 큰 중요한 경기에 얼마나 빨리 적응했는지 굉장히 놀랐고 기쁩니다. 

그는 침착해 보이고 안정감이 들며 결단력 까지 보입니다. 

이는 수비수에게 매우 필요한 세가지 요소 입니다. 



스쿼드 내에 새로운 선수들 때문에도 기쁘지만 1군 스쿼드 내에 들어오려는 선수들의 경기력에도 만족합니다. 

야야 사노고는 파워와 스킬을 겸비한 선수 입니다. 

그는 골 냄새를 잘 맡고 박스 안에서도 우리가 원하는 자리에 늘 가 있습니다. 

또한 집중력도 높고 열심히 훈련을 따르기도 합니다. 아직 그에게서 나올게 많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에미레이츠 벤피카 전의 첫 골에서 여러분도 보셨듯이  그는 다른 선수가 되었습니다. 

훈련장에서도 그는 골을 넣고 있고 이는 제가 보기에 경기에서도 골로 이어질 수 있다는걸 의미합니다. 

또한 헥터 벨레린도 좋은 성격을 지녔고 공격 나갈 타이밍을 잘 하는 선수 입니다. 

그는 깊숙한 위치 에서도 골 기회도 잘 만들어 내기도 하고 빠른 페이스도 지녔습니다. 

아직 수비적으로 배워야 할 것이 많지만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경기를 하곤 합니다. 

특히 요즘 경기 양상을 보자면 풀백들도 공격을 잘 하는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헥터를 믿습니다. 



어린 선수들을 보자면 알렉스 체임벌린과 잭 윌셔가 월드컵에서 배고픔을 깨닫고 돌아왔습니다. 

둘 다 어깨에 지닌 짐이 많다는걸 알고 있고 그 둘 자신과 아스날에 매우 중요한 시즌 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국가 대표팀을 사랑하고 그에 들기 위해서는 아스날에서 부터 잘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둘 다 근본적으로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싶다는 욕심이 많은 선수들이니 둘 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캠벨도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고 아스날에 돌아와서도 얼마나 공격적으로 위협적인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겁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프리미어 리그 후반기의 중요한 팀 이었습니다. 

토니 풀리스가 엄청난 기적을 만들어 냈습니다. 문제에 처해 있던 팀을 구해 냈죠. 

그들이 따낸 승점을 보자면 시즌 후반기를 휩쓸었고 환상적인 역전들을 일궈냈습니다. 

칭찬 받을 만 한 그런 팀이며 오늘 경기 결과를 내기 위해선 우리 또한 정신 차려야 할 것 입니다. 



팀 뉴스를 보자면 우리 월드컵 위닝 트리오는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다시 준비가 되려면 시간이 빌요 합니다. 

아마 처음으로 나올 수 있을 시기는 에버튼 전이 될 것 같습니다. 

아부 디아비도 풀트레이닝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아직 경기 몇번을 더 뛰어봐야 하지만 훈련중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로랑 코시엘니가 아킬레스에 염증이 있긴 하나 오늘 경기엔 나올 수 있을 겁니다. 

테오 월콧 또한 매우 잘 회복중에 있으며 곧 돌아올 것을 기대 하고 있습니다. 

우리 새 키퍼인 오스피나는 월드컵에서 경미한 부상을 입었으나 곧 스쿼드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새 주장과 부주장이 된 아르테타와 메르테사커를 축하해 주고 싶습니다. 

이 둘은 완전 제대로 된 프로들 입니다. 

주장으로서 미켈은 경기 전 완전 집중도를 높여 준비 하고 있으며 아스날에 중요한 그가 가진 

면모들을 아낌없이 써줄거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보이는 경기력 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가진 가치를 인정 받기를 원합니다. 

아스날을 대표 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만들 수 있는 책임감을 지녔습니다. 

미켈이나 페어나 지난해 베르마엘렌이 많이 뛰지 못하면서 대신 그 역할을 잘 해냈고 

이 둘 다 전혀 힘들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시즌 이 둘이 주장/부주장으로 뽑은 이유 입니다.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계속 되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밤 집에 돌아가시는 길이 행복하실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훈련상에서 잘 한다고 해서 디아비나 사노고로 대충 땡쳐서 들어갈 생각은 아니시길 =_=;;;;;;;;;






덧글

  • 구너로서 2015/11/10 21:05 # 삭제 답글

    구너로서 이 블로그가 맘에드는데 1년동안 글이 없군요ㅠㅠ
댓글 입력 영역